-
락앤락 소마IH 프라이팬 하나면 OK 카테고리 없음 2020. 4. 7. 21:25
키친의 필수 도구라고 할 수 있는 프라이팬! 몇 년 동안 쓰다 보면 코팅도 벗겨지고 소모품처럼 프라이팬도 자주 바뀌게 되는 것 같아요.이번에 새로 바꿔본 락앤락소마 IH 프라이팬이 가볍고 깊이가 있어서 생각보다 좋았어요!
>
내구성이 뛰어난 티타늄 코팅과 코팅 밀착력을 높이는 록&록 하드락 기술로 만들어진 IH 프라이팬입니다.
>
티타늄은 항공기, 우주선 등 고성능이 요구되는 첨단 산업에 사용될 정도로 내식성과 내구성이 뛰어난 소재로 프라이팬 표면에 전기 자극으로 균열을 형성하고 코팅을 단단하게 하는 하드락 기술과 결합하여 밀착력을 강화시킨 프라이팬입니다.
>
>
기존 프라이팬보다 깊이가 있어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1cm높고 3cm 넓은 와이드바디가 넘쳐 흐르지 않고 간편하고 빠른 요리를 할 수 있어 깊이와 넓이가 느껴집니다.
>
>
또한 땀과 기름에 미끄러지기 쉬운 팬을 방지하는 핑거락 그립과 9.5cm로 설계된 인간공학적인 손잡이가 미끄럼을 방지하면서 편안한 음식을 제공합니다.
>
1cm 높아진 옆면이 조리 시 넘치지 않고 깨끗하게 요리할 수 있습니다.3cm 넓은 바닥은 열효율이 높고 빠르게 요리할 수 있기 때문에 작지만 분명한 차이가 있습니다.
>
>
요즘은 가스레인지가 아닌 인덕션으로 전환하는 추세인데, IH 기술이 적용되어 있어 인덕션에서 가스레인지까지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어 유용하네요.
>
볶고, 끓이고, 튀겨서 락앤락소마 IH 프라이팬 하나로 OK! 깊이와 넓이가 느껴지는 넉넉한 사이즈지만 생각보다 무겁지 않아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으며, 편안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
>
친정어머니도 저희집에 오셔서 캬락&락소마 IH 후라이팬을 써보니까 아주 괜찮다고, 넓고 튀겨도 되고, 볶음도 좋고, 만능이라고 한번에 찾았어요! ㅋ
>
>
볶음밥도 4인 가족이 가벼워질 수 있다. 볼륨이 가득한 사이즈입니다.
>
>
삼겹살을 구워먹어도 감칠맛이 있고 기존 프라이팬보다 기름에 덜 튀기는 느낌+
>
그 외에도 다양한 종류의 프라이팬이 있고 크기도 풍부하기 때문에 용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락 앤 락이네요.새로 바꾼 라쿠라쿠 프라이팬이 생각보다 가볍고 넓어서 마음에 듭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