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수원 망포 피자 배달! 피자펍 영통점 ­

8984-- 2020. 9. 24. 10:52

주말이 시작되는 금요일입니다. 예전에는 불금도 보낸 기억? 추억?이 있었지만 덕담이를 기다리는 저희 부부는 집에서 늘어지는 늘금을 보내고 있네요. 이런 날은 특식을 먹고 싶기도 하죠. 그래서 이번 주에는 피자를 먹기로 했습니다! ​저는 배달음식을 주로 지마켓 배달 메뉴에서 이용하고 합니다. 또 스마일클럽 가입을 해둔 상태라 매일 배달음식 3,000원 쿠핸드폰을 받을 수도 있어요!


>


여러 피자집이 있지만 리뷰와 느낌으로 픽 했어요. 진짜 순전히 느낌으로 선택했는데 만족스러웠어요. ​과감하게 치즈크러스트 더블축제라는 메뉴를 선택했어요. 즉 두 판을 시켰다는 말이죠. 1인 1피자!


>


배달이 왔어요. 동네에서 편하게 배달 시켜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 매번 다른 곳에서 시켜 먹고는 하는데 수원 망포에 되게 많은 피자집이 있네요. ​아 그런데 망포동이 가끔 배달 지역이 애매하게 걸리기도 해서 배달이 안되는 경우도 있었어요.. 안타까웠었죠. 그래도 꽤 많은 배달음식이 있죠!


>


치즈크러스트 치즈 피자와 콤비네이션 피자입니다.


>


조금 아쉬웠던 부분인데.. 갈릭디핑 소스가 500원 추가여서 주문했는데 소스 양이 적어서 아쉬웠네요.. ㅠ


>


치즈피자, 콤비네이션피자.. 도저히 양보할 수 있는 메뉴가 아니라 주로 둘 다 주문하고는 합니다.


>


두 피자를 한 군데 모아놓고 푸짐하게 늘어지는 금요일을 즐기면서 먹었지요.


>


>


치즈 피자와 치즈크러스트라 아주 치즈 덩어리에요. 모짜렐라 치즈가 깔끔한 맛이 나네요. 그리고 짜지 않아서 좋았어요. 짠맛도 상대적이겠지만 다른 브랜드 피자에 비해서 짜지 않았어요. 모차렐라 치즈 맛이 강하게 났고 기름진 것은 당연하게 느껴졌어요. 어떻게 보면 싱거울 수도 있었겠지만 저희 부부에게는 딱 맞는 맛이었네요.


>


>


콤비네이션 피자 역시 짜지 않았어요. 그리고 고기와 여러 토핑들이 잔잔하게 느껴지는 피자 맛이었어요. 아마 치즈 피자를 먹고 난 후에 먹어서 치즈 맛이 입에 많이 감돌고 이미 기름졌지만 그래도 콤비네이션이 여러 토핑 맛들도 맛있게 먹었네요. ​늘어지는 금요일 늘금에 스카이캐슬 정주행 하면서 여유를 만끽하니 너무 좋네요.


>


>


​#수원피자 #영통피자 #망포피자 #피자배달 #배달음식 #야식 #수원야식 #망포야식 #피자펍 #피자야식